UX브랜드매니지먼트과정
중국어샵마스터과정은 연성대학교 관광중국어 전공과 구찌코리아, 부루벨코리아(루이비통), 프라다코리아, 칸사이공항산업(소니코리아) 등 최고의 명품 브랜드가 함께 외국인 면세판매 및 패션코디 관련 전문인력을 양성하는 사회맞춤형 학과중점형 교육과정입니다.
교육목표
중국어 구사능력을 기본적으로 갖추고 판매활동을 위하여 브랜드의 상품정보를 제공하고 고객에서 어울리는 상품을 추천하여 상품을 판매하며 고객관리, 상품입출고 관리, VM 등 매장 전반을 운영하는 능력을 갖춘 중국어 샵마스터를 양성
-
- 참여학과
-
관광과
- 관광중국어전공
- 사회맞춤과정
-
중국어샵마스터과정
- 중국어스토어매니지먼트
- 패션코디네이션
-
-
65.4%정규이수학점 비율
-
77.4%산업체 참여교육 비율
1 기업문화의 이해
비정규 프로그램
1 직업윤리
2 서비스커뮤니케이션
2 기업문서작성
2 브랜드가치와 VM
2 리테일중국어1,2
3 매장운영과 고객관리
3 매장판매
3 상품이해와 스타일링
3 샵운영실무 캡스톤디자인
9 현장실습(학기제)샵마스터人spiration 스타팅 캠프 / 브랜드 특강 / 동문 멘토링 / 산업체 멘토링 / 인 · 적성 검사 / 현장견학 및 현장실습
-
-
- 맞춤형 인재채용
-
약정인원 25UX브랜드매니지먼트
과정 특장점
- 브랜드 교육과정 도입
-
- 각 브랜드의 교육 프로그램을 도입, 교육과정 편성
- 중국어 및 패션교육 강화
- 기업관계자 정규과정 강의 및 특강
-
- 구찌코리아, 부루벨코리아 정규과목 강의
- 프라다코리아의 교육프로그램 및 특강 담당
- 현장 시뮬레이션 교육 강화
-
- 브랜드 매장과 동일한 MD실 구축
- 산업체 교육시설 활용
- 현장실습강화 8주 – 2학기 후반
- 취업경쟁력 강화
-
- 협약인원 100% 해당 브랜드 취업
- 이탈자를 위한 다양한 업종의 서브 기업체계 구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