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패션비즈니스과정
Web 2.0 시대의 DTC(Direct To Customer) 이커머스 패션 시장에서 Web 3.0 시대 DTC(Direct To Avatar) 메타패션(Meta Fashion) 시장으로 전환을 앞두고 있는산업환경에서 디지털 패션상품 기획, 유통,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갖춘 실무 인재를 양성하고자 하는 교육과정
-
현장 중심 교육
- 메타패션 전문가가참여하는 현장성 높은 교육
-
전문 기업
- 메타패션 분야의 전문성과 성장성을 갖춘 협약 기업
-
정규직 채용
- 현장 실습을 통한 협약기업에의 조기 취업
-
4차산업선도
- 디지털 패션 기획 전문가 양성
교육목표
메타패션(Meta Fashion) 직업교육 선도과정으로메타패션(Meta Fashion)비즈니스 기획자 양성
-
- 참여학과
- 패션디자인비즈니스과
- 사회맞춤과정
- 메타패션비즈니스과정
-
-
69.2%산업체 참여교육 비율
1. 3D어패럴기획, DTA메타패션개발
비정규 프로그램
2. 메타버스VMD,메타패션유통1/2
3. DTC패션상품기획1/2
4. 메타패션커뮤니케이션1/2
5. 패션실무외국어,스마트고객관리,기업문화의이해메타패션(Meta Fashion) 전문가 커리어 특강, 人spiration 특강, 이력서 , 면접 OJT, 메타패션(Meta Fashion) 현장 견학, 산업체 멘토링, 디딤돌 프로그램, 커리어 셀프로드
-
-
- 맞춤형 인재채용
-
약정인원 28
과정 특장점
- 직문 全 현업과정
교육 편성 -
- 실무 맞춤 교과과정과 산업체 인사의 교육과정 참여 지도
- 현장 미러형실습실
-
- 3D 소프트웨어 구축을 통한 디지털 패션 교육 강화
- 직무역량 경진대회
-
- 패션상품기획 공모전 참여
- 반학기제 현장실습
-
- 직무 현장성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