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 산업체 확보 및 확대 계획
확보전략
대학
산업체
상호 신뢰 관계 구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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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체 참여의 절차적 타당성 및 투명성 관리 |
산업체 참여 절차를 확립하고 사업 설명회 등을 통해 절차를 사전에 안내함. |
참여산업체 여건공개 및 정보검증 |
참여 산업체의 여건을 공개하고 대학은 이를 검증하여 취업대상 학생이 신뢰할수 있도록 함 |
상호 호혜적 관계 구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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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직무역량 |
서비스 기업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개별화된 직무 맞춤형 우수 인력 제공함 |
약정인원확대 |
자기업 맞춤형 인적자산 확보를 통해 경제적 성과 향상시킴 |
구체적 노력
서비스 기업 네트워크- 가족기업추천제해당직무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최적기업 소개, 가족회사가 신규업체의 멘토역할로 기능
- Membership 중심 가족기업글러스터 운영참여기업으로서 Membership을 가지고 협업함. 신뢰를 기반으로 자부심 확보를 위해 산업동향 모니터링팀과 협업
- 정기포럼 개최지역사회산업동향 모니터링팀 지원 기업체 대상 정기 포럼 실시
- 참여기업 성과관리 및 평가연차별 사업의 성과를 평가하여 이를 차년도 채용 약정 학생인원수에 반영함
- 산업동향 모니터링 기업협력 실행방안 제시신산업동력 및 경제적 체제 변화를 예측하여 불확실성에 대비, 대응방법을 모색하며 가능한 실행방안을 제안함
- 지역사회 산업체 대상 수요조사 및 결과환류지역사회 산업체를 대상으로 수요조사를 실시하여 수요직무를 개발하고 다음해 사업에 환류함
- 참여산업체에 대한 정기적 경제 사회적 성과평가 실시정기적으로 기업체에 대한 경제적(매출액, 성장성, 안정성), 사회적(CEO의지, 비전, 시회공헌도, 교육참여실적) 평가하여 학과협의체와 공유함
- 유관기관의 정책적 변화 모니터링혁명적 산업변화와 이에 따른 사회적 시스템 변화에 대응하여 정책우호적 산업체를 확보하기 위해 정책기관의 정책변화를 모니터링함
- 기술개발 및 자원공동 활용공동활용장비(도서관, 대형강의실, 실습실, 기자재) 운영 및 기업지원, 기술지도 및 기술개발
- 산업체 재직자 교육대학 특화 산업체 맞춤형 콘텐츠 (서비스아카데미) 교육지원
- All-set 기업 지원 시스템해당직무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최적기업 소개, 가족회사가 신규업체의 멘토역할로 기능
환류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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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과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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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적인 사회맞춤형 산업 후보군 pod 관리 및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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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체 수요조사 실시
산업동행분석 실시 -
과정 추가 선정
(학과참여의향서)참여산업체 추가 선정 -
사회맞춤형
교육과정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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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사회 산업동향
모니터링위원회 - 산학협력처
- 교육과정위원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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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사회 산업동향
체계적인 공사관리 능력을 갖춘 맞춤형 인테리어 CM 양성
- 실전 경험의 사업성 분석 서비스관리 밀착 운영
- 전략수립 및 RISK 관리를 통한 ONE STOP 교육과정 운영
- 프로젝트 및 발주처 맞춤형 CM SERVICE 운영
Target Class러닝포트폴리오를 적용한 IN-CM 경력인증 체계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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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serve Class
- 1학년 NCS
- 2학년 NCS
- 학생공동선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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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규
- 직업기초 : 직업윤리 1과목
- 기본소양 : 기업문화의 이해 1과목
- 서비스 비즈니스 : 기업문서작성, 인테리어 PM 2과목
- 전공직무 : 실내공간마케팅 외 4과목
비정규- 현장실습 타겟 코칭
- CM 서비스 러닝
- 산업체 멘토링
- 산학 맞춤 멘토링제
- CM SERVICE 교육
- 프로젝트 모니터링
- 몰입식 집체교육
- 취업 성공 모니터링
산업체
- 기업의 인재상과 비전 제시
- 교육과정개발참여
- 전공직무정규교과강의
- 직무멘토링
- 종합역량평가 및 현장지도
학생선발위원회
+
교육과정위원회
학과
- 지원자격인증
- 교육과정개발 주관
- 정규교과목 운영관리
- 진로지도 및 학생적용관리
- 현장미러형 실습환경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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