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안내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안내를 확인할 수 있는 표
신청서 제출기간 대학 공지사항 참조
신청대상 재학생(단,한국재단 학자금대출 신청자, 재입학생, 졸업유보생, 졸업유예생, 외국인유학생 제외)
신청방법 차세대 통합정보시스템 접속 후 온라인 제출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방법
시행횟수 4회
납부기간 대학 공지사항 참조
납부장소 국민은행
고지서 출력 등록금 고지서 차세대 통합정보시스템 조회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방법
납부방법
  • 고지서 확인 후 지점 은행 방문 수납
  • 가상계좌로 입금(인터넷 뱅킹, 폰 뱅킹, ATM기)
납부확인
  • 등록금납부 확인메세지(SMS) 발송
  • 등록금납부 확인서 납부 후 익일 차세대 통합시스템 조회
등록금 납부 확인 방법
유의사항
  • 분할납부 신청기간 이후에는 신청 불가능.
  • 분할납부 학생은 등록금 완납 후 휴학가능.
  • 분할납부 신청 후 완납하지 않을 경우 학칙에 의거 미등록 제적되면 성적은 불인정함.
  • 1차분 금액을 정해진 납부기간에 반드시 납부하여야만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이 유효하며, 미납시 전액등록 하여야 함.
  • 분납 차수별 납부기일 미준수자에 대해서는 차기학기에 분할납부 제한할수 있음.
  • 분할납부 학생은 등록금 4회차 완납후 국가장학금 지급 가능.

*문의: 행정지원처 회계팀(☏ 031-441-1029)